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외단열
- 주거시설
- KCAD
- 열교차단
- 외장재
- 창호용실리콘
- 내단열
- 우수추천자재
- IRSC
- 우수건축자재
- 국토교통부
- 알루스타
- 내부단열재
- 도로관리체계
- 무용접
- 외부단열재
- 외장판넬
- 건설존
- 외장용실리콘
- 국도신설
- 한국판뉴딜
- 친환경실리콘
- 넥스처아이시티
- 실사용면적
- 지에스모아
- 건축
- 모아실리콘
- smart K
- 건설실적
- 건축자재
Archives
- Today
- Total
건설존
[무게 233t, 교각을 일괄 가설] 東北道 · 桑折 JCT 공사에 多軸式 특수 대차 채용 본문
동일본 고속도로 동북 지사가 후쿠시마 현桑折마을에서 공사를 진행하고있다桑折분기점 (JCT) 건설 현장에서 2 일 심야, 토호쿠 자동차를 넘는 램프 교량의 가설 작업이 이루어졌다. 다축식 특수 대차에 실린 무게 233 톤의 교각을 천천히 움직여 3 일 오전 2 시경 제자리에 장착했다.
시공은瀧上工業.교각의 형식은 강철 단순히 비 합성鈑桁(강철 무게 156 톤)으로 길이가 42 미터, 폭은 15.4 미터. 가설을 전에東北道본선 옆의地組み야드에서 교각 본체와 합성 바닥 판, 검사로 등을 조립 오후 9 시부 터 시라이시 인터체인지 (IC) ~ 후쿠시마 이자카 IC 간을 통행 금지하고 일괄 가설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