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 29 |
30 | 31 |
Tags
- 창호용실리콘
- 내부단열재
- 주거시설
- 지에스모아
- 건설존
- 알루스타
- 친환경실리콘
- 외장용실리콘
- IRSC
- 외단열
- 실사용면적
- 내단열
- 열교차단
- 우수추천자재
- 한국판뉴딜
- smart K
- 넥스처아이시티
- KCAD
- 건설실적
- 국도신설
- 외장판넬
- 국토교통부
- 건축
- 건축자재
- 외부단열재
- 우수건축자재
- 외장재
- 무용접
- 도로관리체계
- 모아실리콘
Archives
- Today
- Total
건설존
롯데몰 수지점 오프라인 유통 '생존법' 보였다. 본문

지역 주민에 맞춘 테넨트 전략'적중'
'모객'에 팔 걷어붙인 엔터테인먼트 점포
지난달 30일 경기 용인시에 롯데몰 수지점이 개장하자마자 많은 사람들로부터 관심을 받고있다. 유통업계는 수지점이 새로운 오프라인 유통 트렌드가 충실히 반영됐다는 평가다.
1차 상권을 목표로 했던 반경 5km 내 지역 시민들을 불러 모으기에 차고 넘쳐 보인다고 롯데몰 수지점을 다녀온 사람들의 입을 통해 업계에 바르게 전해지고 있다.
수지점은 패션 의류 매장을 포함한 리테일 테넌트 비중을 전체 구성의 60%로 낮췄고 서비스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F&B 분야를 40%로 끌어 올린 곳이다.
사실 롯데몰 은평점과 테넌트 구성 비율은 비슷하지만 유독 이곳의 평이 좋다.
출처 : FASHIONI PO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