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롯데몰 수지점 오프라인 유통 '생존법' 보였다.

건설존 2019. 10. 2. 10:40



지역 주민에 맞춘 테넨트 전략'적중'

'모객'에 팔 걷어붙인 엔터테인먼트 점포

지난달 30일 경기 용인시에 롯데몰 수지점이 개장하자마자 많은 사람들로부터 관심을 받고있다. 유통업계는 수지점이 새로운 오프라인 유통 트렌드가 충실히 반영됐다는 평가다.

1차 상권을 목표로 했던 반경 5km 내 지역 시민들을 불러 모으기에 차고 넘쳐 보인다고 롯데몰 수지점을 다녀온 사람들의 입을 통해 업계에 바르게 전해지고 있다.

수지점은 패션 의류 매장을 포함한 리테일 테넌트 비중을 전체 구성의 60%로 낮췄고 서비스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F&B 분야를 40%로 끌어 올린 곳이다.

사실 롯데몰 은평점과 테넌트 구성 비율은 비슷하지만 유독 이곳의 평이 좋다.​

출처 : FASHIONI POST

http://fpost.co.kr/board/bbs/board.php?bo_table=special&wr_id=202&fbclid=IwAR0xhVQh9dlAX2q20YN88cL0STg-95bUxI2Z2li9Lk_HtIPM9mXOezV_7Rc